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천군 전군민 재난지원금 20만원 신청

by △▼▽ 2022. 4. 27.

코로나로 고통은 겪은 예천군 군민들을 위해 재난지원금 1인당 20만원씩 지원하기로 발표됐습니다. 다양한 지자체에서 선별 지급 혹은 보편지급을 하고 있는 가운데 예천군은 보편적 지급과 20만원으로 높은 금액이 책정되었습니다.

예천군 전군민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천군 재난지원금 20만원 신청

예천군 재난지원금 대상

- 4월 21일 24시 기준 예천군에 주민등록을 둔 군민과 체류지를 관내 두고 있는 결혼이민자(F6), 영주권자(F5)이며 신청 기간 내 주민등록을 두고 있어야 합니다.

- 거주불명자, 해외이주자, 지급기준일 이후 전입자, 전출자, 사망자는 재난지원금 지급 제외됩니다.

 

신청방법

5월 16일 부터 6월 30일까지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세대주가 일괄 신청해 현장 수령 가능합니다. 동거인은 별도 신청해야 하며 지원금은 예천 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됩니다.

지원금 관련한 신청서 서식 및 예천재난지원금 질문사항은 예천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 서류

예천군 재난지원금 신청서 및 신분증 필요에 따라서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예천 재난기본소득 신청서

신청인 자격

세대주가 일괄 신청 지원금 수령가능하나 부득이한 경우 19세이상 세대원 일괄 신청 수령과 세대원 개인별 신청 수령도 가능합니다.

동거인은 개인 별도 신청해야하며 미성년자로만 구성된 세대는 미성년자가 수령합니다.

 

처리 절차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 > 신청서 접수 > 예천사랑상품권 20만원 지급

 

이의신청 안내

이의신청은 5월 16일 부터 6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 방문해서 이의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하면 여부를 결정합니다.

 

예천군 전군민 재난지원금 사랑상품권으로 잘 받아보시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경제 순환에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지자체 및 정부지원 혜택 잘 참고해보세요.

 6차 재난지원금 구리 전주 양평 천안 아산 상주 고창

 

6차 재난지원금 구리 전주 양평 천안 아산 상주 고창

코로나 장기화로 위축된 자영업자와 국민들을 위해 지자체 자체 예산으로 6차 재난지원금을 지급 하는 곳이 많습니다. 구리시, 전주시, 양평군, 천안, 아산시, 상주, 고창군 등 다양한 곳에서 재

beatflow.tistory.com

2022 소상공인 정책자금 누리집 희망 대출 신청

 

2022 소상공인 정책자금 누리집 희망 대출 신청

중소벤처기업부에서 2022 소상공인 정책자금 누리집 희망 대출 특례보증으로 1000만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월 14일부터는 5부제를 해제에 날짜에 관계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목차  소상공인 2

beatfl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