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창군 재난지원금 10만원 신청 방법

by △▼▽ 2022. 7. 7.

전북 고창군에서는 제 3차 전군민 재난지원금 1인당 10만원씩 지급하기로 결정됐습니다. 이번 고창군 재난지원금은 추석전인 8월 하순에 군민 1인당 10만원 지급됩니다.

 

자세한 고창군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차 재난지원금 구리 전주 양평 천안 아산 상주 고창

 

6차 재난지원금 구리 전주 양평 천안 아산 상주 고창

코로나 장기화로 위축된 자영업자와 국민들을 위해 지자체 자체 예산으로 6차 재난지원금을 지급 하는 곳이 많습니다. 구리시, 전주시, 양평군, 천안, 아산시, 상주, 고창군 등 다양한 곳에서 재

beatflow.tistory.com

고창군 재난지원금 대상

이번 고창군 재난지원금은 전군민 재난지원금으로 심덕섭 군수가 취임 후 첫 공식 내린 결재입니다. 고창군에 주민등록을 대상 모두 신청 대상입니다.

지급액

군민 1인당 10만원, 1가구당 10만원을 추가로 받습니다.

3인 가구의 경우는 총 40만원을, 4인 가구의 경우는 50만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신청 방법

고창군 재난지원금은 선불카드 방식으로 지급이 됩니다. 선불카드는 사용기한을 3개월로 제한하고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방문 신청 가능합니다.

고창군 재난지원금 신청시에는 신청서와 본인신분증을 지참해야 되고 대리신청의 경우는 신청서, 위임장, 방문사 신분증, 위임자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사용처 

고창군 소재 사업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대형마트, 유흥업소,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은 사용 제한 됩니다.

 

고창군 전군민 재난지원금 10만원이지만 가구당 10만원을 추가해주니 추석전에 꼭 신청하셔서 지급 받으시고 이 외에도 다양한 정부 지원금이나 소상공인 지원책, 저소득층 생활안정지원금 등 참고해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6차 재난지원금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신청

 

6차 재난지원금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신청

정부에서 6월 24일부터 저소득층 가구에 4인 기준 6차 재난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긴급생활지원금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 227만 가구에

beatflow.tistory.com

 

코로나 생활지원금 온라인 신청 정부24

 

코로나 생활지원금 온라인 신청 정부24

코로나 확진으로 입원 또는 격리 시에 지원하는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이 온라인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곧 있으면 확진자 지원금 제도가 없어

beatfl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