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안군 코로나 긴급 재난지원금 10만원 신청

by △▼▽ 2022. 8. 2.

전남 신안군에서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의 빠른 일상회복과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긴급재난지원금을 10만원씩 지급합니다. 

자세한 신안군 코로나 재난지원금 10만원 신청 대상 및 방법에 대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신안군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

신안군 코로나 긴급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대상은 지급기준일 올해 5월 1일 신청일 현재 신안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모든 군민이 대상입니다. 결혼 이민자, 영주권자 포함하며 소요 예산액은 39억원입니다.

 

지급기간 및 지급방식

8월 8일부터 9월 23일까지 10만원의 지류식 1004섬 신안 상품권으로 지급됩니다.

 

신안군 코로나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동안 해당 주소지 관할 읍면사무소에서 신청을 받으며 현장에서 상품권 즉시 수령이 가능합니다. 혼잡을 피하기 위해서 세대주 대표 신청을 권장하며 읍면별 찾아가는 방문 신청도 운영합니다.

 

신안군 재난지원금 사용처

가맹점으로 등록된 신안군내 가맹점 스티커 부착 업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행업소 및 유흥업소는 사용이 제외됩니다.

 

신안군 상품권

3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구매 가능하며 유효기간 5년, 특별할인 10% 가능합니다. 수시할인 4% 및 개인 월 50만원 구매 한도 적용 됩니다. 

 

이 외에도 소상공인 지원책 및 코로나 생활지원금 변경 등 자세한 정보 등 참고하셔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6차 재난지원금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신청

 

6차 재난지원금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신청

정부에서 6월 24일부터 저소득층 가구에 4인 기준 6차 재난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긴급생활지원금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 227만 가구에

beatflow.tistory.com

코로나 생활지원금 온라인 신청 정부24

 

코로나 생활지원금 온라인 신청 정부24

코로나 확진으로 입원 또는 격리 시에 지원하는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이 온라인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곧 있으면 확진자 지원금 제도가 없어

beatfl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