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재난지원금 10만원 신청 3차

by △▼▽ 2022. 8. 16.

코로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강원도 원주시에서 1인당 10만원씩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원주시에서는 모바일 원주사랑상품권으로 9월 26일부터 11월 4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자세한 원주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및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원주 재난지원금 10만원 신청

원주 재난지원금은?

이번 원주 긴급재난지원금은 3차 지급으로 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해 전단 TF팀을 하였고 원주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하기로 결정됐습니다. 코로나 물가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 모두에게 10만원씩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강원도 양양 전군민 재난지원금 20만원 신청

 

강원도 양양 전군민 재난지원금 20만원 신청

강원도 양양군에서 모든 군민에게 코로나 바이러스 일상회복 동행지원금을 20만원씩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군민들에게 재난지원금을 통해 위축

beatflow.tistory.com

원주 재난지원금 대상 

원주 재난지원금을 10월 지급으로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 신용, 체크카드 포인트, 선불카드 등의 형태로 전시민을 대상으로 지급이 됩니다. 지원대상은 7월 31일에 원주시에 주민등록된 내,외국인 36만명입니다.

 

신청 방법

이번 원주 재난지원금은 모바일, 신용카드, 선불카드 등 다양한 형태로 지급 가능하고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1인당 10만원, 9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이며 원주 재난지원금 신용,체크카드 온라인 신청은 10월 3일부터 입니다.

신용, 체크 카드는 농협, 삼성, 롯데,하나, bc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농협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비씨카드

원주 재난지원금 사용처

이번 원주 재난지원금은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확대하기 위해 사용기한을 지정하고 원주지역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는 제한되고 소규모 점포 및 지역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원주 재난지원금 사용은 11월 30일까지이며 미사용 잔액은 원주시로 귀속됩니다.

 

지자체 재난지원금 외에도 추석 맞이 온누리상품권 할인 및 추석 할인 쿠폰 등 발행하고 다양한 지원금 정책 등이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해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onnuri.afojk.xyz 

 

Home - 온누리상품권 10%할인 판매처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 홈페이지 구입처 할인 기간 온라인 가맹점 안내 현금 교환 기준

onnuri.afojk.xyz

 

6차 재난지원금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신청

 

6차 재난지원금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신청

정부에서 6월 24일부터 저소득층 가구에 4인 기준 6차 재난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긴급생활지원금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 227만 가구에

beatflow.tistory.com

인구주택 총조사 방문면접조사

 

2020 인구주택 총조사 방문면접조사

11월 1일부터 2020 인구주택 총조사 방문 조사가 실시되었습니다. 방문 조사는 표본으로 선정된 가구 중 지난달 말에 종료된 인터넷 신청, 온라인 설문 조사, 전화 설문조사 등에 응답하지 않는 가

beatfl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