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생소비복권kr 100만원 응모 신청

by △▼▽ 2022. 9. 3.

중소벤처기업부에서 7일간의 동행축제 9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7일동안 진행 되는 동행축제에서는 전 국민 대상으로 영수증 추첨방식의 상생소비복권 지원금 이벤트가 실시되고있습니다. 3만 원 이상의 결제 금액이 있다면 최대 100만원 지원금 당첨의 기회가 있습니다. 

 

자세한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이용방법 및 응모방법 지원금액 등 정보 공유해드릴게요.

상생소비복권kr

상생소비복권kr 안내

이번 국내외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유통가 등이 참여하는 동행 축제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하고 3만원 이상의 소비한 영수증을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당첨금을 100만원 지원하며 여러번 지원이 가능합니다.

https://knews.afojk.xyz/서울사랑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 할인 판매 발행일정 - 코리아 뉴스

22년 7월 21일 부터 소진시까지 e서울사랑상품권 7% 할인 판매합니다.

knews.afojk.xyz

상생소비복권 금액

이번 상생소비복권금액은 1등 100만원(500명), 2등 50만원(1000명), 3등 10만원(2000명) 지원되며 총 3500명 12억원의 당첨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1인 다회 당첨은 불가능하고 가장 높은 등수로 당첨된 1회만 인정됩니다. 당첨금은 전액 현금으로 지급되고 제세공과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상생소비복권kr 응모 방법

3만원 이상 결제한 카드나 현금영수증을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접속하여 영수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됩니다.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응모완료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응모 신청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생소비복권 소비장소

상생소비복권 행사 참여하기 위해서는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3만 원 이상 사용해야 하고 온라인 쇼핑몰이나 유흥업소, 콜라텍 등의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업종에서는 상생소비복권 영수증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상생소비복권 주의사항 안내

영수증은 1개당 1번 응모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력한 영수증만 응모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 시 전자영수증이나 법인카드 영수증, 가맹점용 카드 영수증, 지출증빙용 현금용수증은 응모가 제한됩니다.

부정 등록 시 당첨 취소 되며 1회 응모 시 3만원 이상 1장씩만 등록 가능하고 여러 장 합산이 불가합니다.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신청해서 지원금 받아가시고 당첨자 발표 7일 이내 당첨자 정보 미기재 시 당첨 취소 되므로 정보 확인해서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6차 재난지원금 전남 광양 장성 장흥 신안 여수 신청

 

6차 재난지원금 전남 광양 장성 장흥 신안 여수 신청

6차 재난지원금 관련 전남 지자체에서 6.1지방선거 공약인 재난지원금 지급을 추석 명절 이전에 지급할 예정입니다. 전남 광양, 장성, 장흥, 신안, 여수 등에서 지급이 결정되었고 논의중인 곳도

beatflow.tistory.com

안심전환대출 조건 일반형 금리 신청 방법

 

안심전환대출 조건 일반형 금리 신청 방법

9월 15일부터 서민 실수요자가 보유한 변동금리, 준고정금리(혼합형) 주택담보대출을 3%대 장기, 고정금리, 분할상환 상품으로 갈아탈 수 있는 우대형 안심전환대출의 신청이 시작됩니다. 이번

beatfl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