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취급은행 비대면

by △▼▽ 2022. 9. 21.

금리 인상 및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 새희망홀씨 대출 한도가 개인당 3500만원으로 상향됩니다. 대출 조건이 비교적 신용점수가 낮고 소득이 낮은 서민 취약 차주에게 낮은 금리로 대출하는 상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및 취급은행 비대면 신청 방법 등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취급은행 안내

새희망홀씨 대출이란?

새희망홀씨 대출은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아 은행에서 대출받기 어려웠던 계층을 위해 별도의 심사기준을 마련하고 대출해 주는 서민 맞춤형 대출상품입니다. 

 

대출 대상

- 연소득 3천 5백만원 이하인 자, 연소득 4천 5백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20%(종전 신용등급 6등급 이하) 신용점수 700~744점 수준

 

대출 조건

- 대출 금리 연 10.5% 이하(취급은행 별로 상이함)

- 대출 한도 : 최대 3천만원 이내에서 은행별 재량

- 운영 기간 : 25년까지 한시적으로 운영

- 금리우대 : 성실상환자, 사회적 취약계층(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다자녀가정, 다문화가정, 만 60세 이상 부모부양자, 청년층(만 29세 이하), 고령자(만 65세 이상), 장애인), 금융교육 이수한 자

- 새희망홀씨 대출 이용자 중 1년 이상 성실상환자는 긴급생계자금 5백만원 내에서 지원합니다.

새희망홀씨 대출 서류

 

신청 방법

새희망홀씨 대출 신청은 1금융권 은행에서 신청 가능하며 취급은행 모바일 비대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방문 보다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간단하게 비대면 신청이 편리합니다.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sc제일은행
농협 기업은행 수협 부산은행 대구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새희망홀씨홈페이지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대출 자격을 위해 직장에 다니거나 사업소득 또는 연금소득이 발생해야하며 아르바이트 생이나 일용직, 프리랜서 등도 이용가능하지만 자격이 더욱 어렵습니다. 4대 보험 적용되는 직장에서 3개월 이상 근무해야 하며 4대 보험료를 3번 이상 납부해야 자격이 갖춰집니다. 대략적으로 연봉대비 부채비율이 180% 넘지 않으면 됩니다.

 

새희망홀씨 장점

기존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와 같은 비금융권 서비스를 대환할 수 있고 채문 건수가 줄게되어 신용점수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대부나 사금융을 이용하고 있지 않다면 충분히 진행 가능합니다.

 

새희망홀씨 대출 비대면으로 조회해보시고 이외에도 다양한 정부지원 대출이나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등이 제공중에 있으니 활용해서 최대한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안심전환대출 조건 일반형 금리 신청 방법

 

안심전환대출 조건 일반형 금리 신청 방법

9월 15일부터 서민 실수요자가 보유한 변동금리, 준고정금리(혼합형) 주택담보대출을 3%대 장기, 고정금리, 분할상환 상품으로 갈아탈 수 있는 우대형 안심전환대출의 신청이 시작됩니다. 이번

beatflow.tistory.com

소상공인 희망대출플러스 신청 중신용 확인 방법

 

소상공인 희망대출플러스 신청 중신용 확인 방법

중신용 이상 소기업 소상공인에게 연 1~1.5% 저금리로 소상공인 희망대출플러스 신청 1000만원 까지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중신용 확인 방법 및 다른 정책 자금과 중복 신청이 가능한 지 궁금한

beatfl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