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백과사전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 실시간

by △▼▽ 2020. 10. 18.

정찬성 오르테가 선수가 ufc 페더급 타이틀 도전권의 자격을 가지고 격돌합니다. 많은 국내팬들이 한국인 처음으로 페더급 챔피언을 기대하며 실시간 생방송이나 tv 사이트들을 검색하고 있습니다. 언더독이 오르테가 선수이고 탑독이 정찬성 선수인만큼 기대가 큰 경기입니다.


현재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는 spotv 나우, spotv on에서 독점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 버전으로 ufc 공식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보기가 가능하며 무료 중계 가능한 곳들이 있습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 시간

2020년 10월 18일 오전 8시부터 메인카드 경기입니다. 메인이벤트 경기인 정찬성 오르테가 선수는 11시 넘어서 경기를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 볼 수 있는 곳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ufc공식홈페이지, 블랙티비 등입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무료 중계

블랙티비에서 실시간 무료 중계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블랙티비 검색 후 들어가면 스포츠 중계 다양한 채널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 경기인 ufc180도 실시간 중계중입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예상

오르테가가 언더독이지만 현재 페더급 랭킹 2위이고 정찬성 선수는 4위 입니다. 2위라면 이유가 있기에 당연한 승리는 없습니다. 하지만 정찬성의 타격 스킬 상승과 저번 경기에서 오르테가가 타격전에서 할로웨이에게 밀리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정찬성 선수의 승리를 점치는 전문가들이 많습니다.


정찬성 선수의 장점은 스탠딩이며 약점은 주짓수라고 오르테가가 언급했지만 정찬성 선수는 반대로 생각한다고 주짓수와 레슬링이 본인이 더 강하다고 생각한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1년 전 한국 ufc부산 경기에서 두 선수는 격돌할 뻔 했지만 오르테가 선수의 무릎 부상으로 애드가 선수가 대체 출장했습니다. 


애드가 선수를 tko로 가볍게 이긴 정찬성 선수인만큼 그동안의 경기폼을 봤을 때 가장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오르테가 박재범 사건

오르테가의 십자인대 부상으로 부산 경기가 무산되고 정찬성은 오르테가가 나를 피해 도망갔다라는 식을 말했습니다. 이 당시에 통역했던 사람은 박재범이고 오르테가가 박재범을 향해 정찬성은 그렇게 말할 사람이 아닌데 통역하는 사람이 문제라며 나중에 만났을때 맞을 준비하라고 밝혔습니다.


단순 이슈로 끝나는 문제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박재범 가수의 뺨을 때리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두 사람의 감정의 골은 깊어졌습니다.


찬성 주요 승리 

이시와타리 신타로 - 1라운드 리어 네이키드 초크 승

맷 재거스 - 2라운드 트라이앵글 초크 승

마크 호미닉 - 1라운드 7초 KO 승

더스틴 포이리에 - 4라운드 다스 초크 승

데니스 버뮤데즈 - 1라운드 KO 승

헤나토 모이카노 - 1라운드 KO 승

프랭키 에드가 - 1라운드 KO 승 을 거두었습니다.


ufc 메인카드 경기

[페더급] 브라리언 오르테가 vs 정찬성

[헤비급] 시릴 가네 vs 안테 델리자

[여성부 플라이급] 캐틀린 추카기안 vs 제시카 안드라데

[라이트헤비급] 짐 크루트 vs 머테스타스 부카우스타스

[페더급] 토마스 알메이다 vs 조나단 마르티네스

메인이벤트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입니다.


시간: 10월 18일 (일) 오전 08:00 부터 입니다.

ufc 180 언더카드 경기에서 박준용 선수가 승리했다는 좋은 이야기가 들립니다. 정말 축하드리고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도 꼭 이기길 바랍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경기입니다. 티비 생중계와 인터넷 생중계 pc, 모바일 등으로 보는 방법이 블랙티비로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0123456


해외 스포츠 중계 등 이뤄지고 있으니 시청하시고 더 좋은 화질로 경기를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은 스포티비,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사회 백과사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연장  (0) 2020.11.11
2차 재난지원금 긴급생계지원금 신청  (0) 2020.09.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