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부 국가 보조금 24 홈페이지 모바일 신청 방법

by △▼▽ 2021. 4. 30.

정부 국가 보조금 24 홈페이지를 통해서 내가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을 한눈에 확인하고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정부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지 일일이 자격을 검색해서 알아보았다면 본인 인적사항 조금만 적으면 손쉽게 정보 보조금 혜택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목차

    정부 국가 보조금24란?

    정부-보조금24-홈페이지
    보조금24

    정부 국가 보조금 24에서는 기관별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 국민들이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로 양육수당, 에너지 바우처,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디딤돌 대출, 청년 내일 채움 공제 등 305개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정부-국가-보조금24란?
    정부 국가 보조금24란?

    국가 보조금 24 혜택

    보조금 혜택은 305종으로 현금, 현물, 바우처 등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 등으로 올해 연말까지는 광역, 기초 자체별로 제공하는 혜택까지 추가될 예정입니다. 동일세대 거주하는 가족까지 혜택 안내가 진행되고 소득이나 연령, 특성 등 50여 개의 자격정보를 시스템 간 정보 확인을 통해 안내합니다.

    국가-보조금24-혜택
    국가 보조금24 혜택

    국구 보조금 24 혜택으로는 현금지원 171개, 의료지원, 일자리, 돌봄 등 84개, 이용권 27개, 현물지원 23개 등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합니다.

     

    국가 보조금 24 모바일 신청 방법

    정부 24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이용 동의만 거치면 누구나 손쉽게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 또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 손쉽게 신청 가능합니다.

    정부 24에서 온라인 신청으로 가능한 서비스는 25종이며 복지로 등 다른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한 서비스는 94종으로 '타 사이트 신청'으로 클릭 시 해당 사이트 안내됩니다.

    국가-보조금24-모바일어플
    국가 보조금24 모바일

    오프라인 신청 방법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분들은 관할 해당 주민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조금 24 담당자의 안내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서비스 목록 열람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온라인과 동일하게 정부 지원 혜택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보조금 24 홈페이지 사용 방법

    1. 홈페이지 접속 후 성별과 연령을 체크합니다.

    보조금24-홈페이지-사용방법
    보조금 24 홈페이지 사용방법

    2. 소득을 선택하고 위에 표를 통해 소득구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내를 참고해서 해당 중위소득을 체크합니다.

    3. 개인 특성을 중복으로도 가능하고 해당되는 특성을 클릭합니다.

    4. 가구특성으로 다문화 가족, 북한이탈주민, 1인 가구, 환자, 근로자 직장인, 구직자 등 해당하는 사항을 체크합니다.

    모든 조건을 조합해서 현재 조회 가능한 정부 지원 혜택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정보 공유를 위해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보조금 24 서비스 

    내년에는 한국가스공사, KT&G 복지재단 등 공공기관과 민간단체 서비스까지 추가하고 대법원 시스템을 연계해서 가족관계 등록부상 가족의 혜택까지 찾아 안내할 계획입니다.

    국가보조금 24 서비스로 인해 국민이 마땅이 누려야 하는 권리를 찾을 것으로 보입니다.

    연말 지자체에 이어 내년에는 공공기관까지 확대해 보조금24 서비스가 국민에게 찾아가는 지원으로 보탬이 되겠다고 행안부 장관은 밝혔습니다.

    기초수급자, 차상위 등 저소득층, 노인, 장애인, 임산부, 영유아 대상으로 하고 현금, 현금성, 이용권, 현물 지원 등으로 가구 특성에 따라 맞춤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부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안내 잘 받아서 신청하시고 모바일 어플로도 확인이 가능하니 간단하게 이용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해서 더 많은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소상공인 프리랜서

     

    4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소상공인 프리랜서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 신청기간 등이 갈피가 잡혔습니다. 소상공인 긴급 피해지원은 예산안 7조 3000억원으로 확정되었고 버팀목 플러스 자금은 6조 7000억으로 385만개 사업장에 10

    beatflow.tistory.com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부동산 가격이 천정부지로 오르면서 부동산 투자에 많은 관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청년들 신혼집 구하고 보금자리 속에서 새로운 희망을 꿈꾸는데 내집마련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

    beatflow.tistory.com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조건 연장 서류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조건 연장 서류

    전세자금 대출 중에서 가장 낮은 상품 중에 하나인 청년 전세자금 대출에 많은 2030세대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건에 해당한다면 대출 신청서를 무조건 작성해야 되는 좋은 상품입니다.

    beatfl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