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인센티브 신청방법

by △▼▽ 2021. 6. 3.

경기도는 6월 1일부터 경기 지역화폐 소비 지원금 20만 원 충전 시 27만 원어치를 쓸 수 있는 소비 지원금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애최초 20만 원 이상 충전 신규 이용자에 대해 추가 5만 원을 지급하고 지급된 5만 원은 지급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사용하면 됩니다.

 

소비촉진을 위해 사용 완료 또는 생애 최초 지역화폐 20만 원 이상 충전한 선착순 약 124만 명에게 2만원 인센티브를 더해 소비 지원금 5만 원을 소멸성 지역화폐로 지급하게 됩니다.

경기지역화폐-소비지원금-신청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경기 지역화폐 소비지원금이란?

지난해 코로나 19로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해 경기도의회의 제안으로 시작한 경기도 한 경제 방역 대책으로 지역화폐 인센티브를 대폭 확대해 소비 진작을 유도함으로써 코로나로 얼어붙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추진한 정책입니다.

 

이번 소비 지원금 2탄은 경기도민 여론조사를 반영하였고 코로나 장기화로 위기상황에 빠진 골목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시행한 1차 소비지원금보다 강력해진 혜택으로 돌아왔습니다.

 

경기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혜택

1. 지역화폐 20만 원 충전 시 기본 10% 인센티브 2만 원에, 3개월 내 충전한 20만 원 모두 소비할 경우 25%에 해당하는 5만 원의 소비지원금 한정판 지역화폐를 추가 지급합니다.

소비지원금 확인

2. 생애 최초로 지역화폐를 1회 20만 원 이상 충전한 신규 이용자를 위한 것으로 소비 여부에 상관없이 10% 기본 인센티브 2만 원 외에 5만 원의 소비 지원금 한정판 지역화폐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즉, 20만 원 충전으로 기본 인센티브 10% 2만 원에 소비 지원금 25% 5만 원을 더해 최대 35%인 7만 원가량의 인센티브를 받게 돼 모두 27만 원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경기 지역화폐 소비 지원금 신청방법

경기지역화폐 카드 신청

 

경기지역화폐 카드 신청

경기지역화폐는 다른 지역보다 더 활성화가 잘 되고 있습니다. 최근 소비지원금 지원 제도 경기도 지역화폐 인센티브 제공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재난지원금이나 각종 샐활에 필요한 자

beatflow.tistory.com

경기 지역화폐 소비 지원금 충족여부 확인

경기지역화폐 사용자 전용포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소비 지원금 지급요건 충족여부는 경기지역화폐 앱의 소비지원금 지급요건 충족여부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핸드폰 미사용자는 경기지역화폐 콜센터 1899-7997 에서 가능합니다.

 

경기 지역화폐 구입 방법 자세히 보기

수원시 용인시 성남시 부천시 안산시 화성시 안양시 평택시

시흥시 김포시 광명시 광주시 군포시 이천시 오산시 하남시

안성시 의왕시 여주시 양평군 과천시 고양시 남양주 의정부시

파주시 양주시 구리시 포천시 동두천시 가평군 연천군

 

경기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사용처

연매출 10억 원 이하의 매장과 전통시장 점포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대형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유흥업종이나, 사행성 업소, 프랜차이즈 직영점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지난해 요건 충족자에 대해 정산작업 후 10월 26일, 11월 26일, 12월 28일 세 차례 걸쳐 지급됐던 것과 달리, 지급요건 20만 원 이상 소비 충족 즉시 실시간으로 소비 지원금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될 예정입니다.

소비지원금 인센티브 충전

 

삼성 페이 지역화폐 적용

삼성페이 사용으로 결제방식 및 소비패턴의 변화를 반영하여 간편 결제 서비스 도입이 지역화폐에 도입됩니다.

 

이번 경기 지역화폐 소비 지원금이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고 많은 경기도민의 지지를 받고 있어서 선착순 마감되기 전에 빨리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삼성페이 등으로 사용이 편해지며 모바일 결제가 가능해져서 더 많은 사용이 예상됩니다. 배달앱 등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등 다양하게 이용하시고 소비지원금 혜택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정부 국가 보조금 24 홈페이지 모바일 신청 방법

 

정부 국가 보조금 24 홈페이지 모바일 신청 방법

정부 국가 보조금 24 홈페이지를 통해서 내가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을 한눈에 확인하고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정부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지 일일이 자격을 검색해

beatflow.tistory.com

실비보험 비교 사이트 추천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및 실비보험 가입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및 실비보험 가입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실비보험 비

beatfl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