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 국민 은행 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by △▼▽ 2021. 9. 6.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은 카드 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카드사 중 어떤 카드로 충전해야 이득일지 고민해보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국민 지원금은 전월 실적으로 인정되고 적립, 할인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카드를 쓰고 있기 때문에 신청해서 서비스 및 신청방법 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국민지원금 사용이 제한되기 때문에 다양한 카드사들이 안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민카드-재난지원금-홈페이지
kb 국민 은행 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건강보험료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건강보험료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이 9월 6일부터 시작됩니다. 건강보험료에 따라 국민 88%에 지급이 되고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홈페이지나 오프라인, 찾아가는 서비스 등을 통해서 재난지원금을 받

beatflow.tistory.com

원칙은 소득 하위 80% 이하이며 전 국민 88%에 지급이 됩니다. 지원 규모는 가구당이 아니라 1인당 25만 원으로 상한선 없이 인당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6월 말 건강보험 기준으로 주소지가 결정되고 11월 말까지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은 9월 6일부터, 오프라인 방식은 13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12월 말까지 사용하셔야 합니다.

 

kb 국민 은행 카드 신청방법

kb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신청 가능합니다.

자사 홈페이지 외에도 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푸르덴셜생명 등 4개 kb금융그룹 계열사에서 재난지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 동의 체크하고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개인 정보 입력한 후에 다음 버튼을 누른 후 인증을 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현재 요일제 적용으로 생년월일 끝자리 9월 7일 월(1,6), 화(2,7), 수(3,8), 목(4,9), 금(5,0) 신청 가능하며 주말에는 요일제 제한 없이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9월 11일부터는 요일제 제한이 없습니다.

 

kb 국민은행 카드 사용 가능 가맹점 중에서 포인트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이 있는 특별가맹점도 있고 요일제 예약 등록이 있어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등록하면 신청인의 출생연도 끝자리 해당 요일에 맞춰 자동으로 신청이 됩니다.

 

국민 은행 카드 콜센터 신청 방법

1644-8811로 전화해서 간단하게 신청 가능하며 00시 30분부터 23시 30분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후 1번 누르고 생년월일, 입력 후 카드 비밀번호 인증, 이용 동의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kb국민카드-콜센터 신청
국민은행 콜센터 신청 방법

국민 은행 카드 사용처

각 지자체의 지역사랑 상품권 사용처와 동일하고 프랜차이즈 매장의 경우 가맹점은 가능하지만 직영점은 불가능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용처 조회가 가능합니다.

배달앱의 경우도 적용이 안되지만 현장 결제 시 결제 단말기를 들고 와서 계산하는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민카드-재난지원금-이용제한카드
국민 카드 이용 제한 카드

하나 카드 신청방법

하나카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하나카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이번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은 카드사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용, 체크카드 충전을 희망할 경우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그중에서 하나카드를 예로 들어 신청 홈페이지 이용 방법

beatflow.tistory.com

기타 다른 카드사들도 참고해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신한카드는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집 근처 가맹점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위치기반 서비스에 동의하면 자택 주소지 기준 가맹점 지도가 확인 가능하며 가맹점까지 거리 및 메뉴, 전화 걸기 등 상세 정보도 제공합니다.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가맹점 조회 및 앱을 통해 국민 지원금 신청 가능 지역 표시가 가능하고 실시간 사용금액 및 잔액을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카드사를 통해 재난지원금 신청하시고 kb 국민 은행 카드는 4개 계열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므로 가장 접근성이 높습니다. 앱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니 세대주는 미성년자까지 세대원은 본인 모두 신청하셔서 국민 지원금 빠르게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경기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인센티브 신청방법

 

경기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인센티브 신청방법

경기도는 6월 1일부터 경기 지역화폐 소비 지원금 20만 원 충전 시 27만 원어치를 쓸 수 있는 소비 지원금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애최초 20만 원 이상 충전 신규 이용자에 대해 추가 5만

beatfl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