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카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by △▼▽ 2021. 9. 7.

9월 6일부터 신청하는 상생 국민 지원금을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신한카드 5차 재난지원금 지급과 관련한 꿀팁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재난지원금 관련한 각종 정보들을 간단하게 정리하고 우리 동네 지원금 가게 알리미, 100만 상생력 챌린지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알리미 서비스와 함께 신청 방법, 대상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국민지원금-신청홈페이지-안내data-ke-mobilestyle=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건강보험료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건강보험료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이 9월 6일부터 시작됩니다. 건강보험료에 따라 국민 88%에 지급이 되고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홈페이지나 오프라인, 찾아가는 서비스 등을 통해서 재난지원금을 받

beatflow.tistory.com

소득 하위 80% 기준금액으로 건강보험료 계산방법 참고하시면 됩니다.

1인당 15만원씩 지급이 되며 가족 구성원 수에 상관 없이 인별 지급됩니다. 재난지원금은 온라인 카드신청과 오프라인 상품권 지급, 찾아가는 서비스도 진행됩니다.

세대주가 미성년자 자녀까지 신청가능하고 세대원은 인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대리인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위임장 지참 후 오프라인으로 신청만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9월 6일부터 신한카드 홈페이지 pc와 모바일을 통해 접속합니다. 팝업창에 나오는대로 신청 대상 확인 및 신청하기를 누르면 간단한 인증과 함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페이 판(payfan)에서 신청하고 지급받을 수 있지만 모바일 및 pc 이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고객 전용 ARS 센터 또는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5차 재난지원금 신청 가능합니다.

5차재난지원금-하나카드-신청대상안내
5차 재난지원금 신한카드 신청 대상

 

9월 6일 기준 출생연도 끝자리 5부제 적용 중이며 주말부터는 5부제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콜센터

모바일, 앱 이용이 어려운 분들은 ARS센터 1522-7777 또는 1544-7000을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꿀팁 서비스

상생 국민 지원금을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우리 동네 지원금 가게 알리미, 100만 상생력 챌린지 등을 지원합니다. 이 챌린지는 고객 1인당 100원씩 신한카드가 적립해 기부금을 전달하는 행사입니다.

 

지원금 이용가게 알리미 서비스는 가맹점을 신한 페이 판 앱 푸시 알림 메시지로 보내주는 서비스로 위치기반 서비스에 동의 시 자택 주소지 인근 상권을 지도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꿀팁서비스-홈페이지
신한카드 꿀팁서비스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서비스로 모바일 지도에서 상호명과 업종 선택 시 전화 걸기, 메뉴 확인, 재난지원금 사용 여부 등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전 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서비스 때 호응을 얻은 바 있어서 이번 국민 지원금에서 다시 한번 진행됩니다.

 

꿀팁 서비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국민지원금 꿀팁 서비스 첫 페이지에서 지원금 사용 내역 및 잔액도 확인 가능합니다.

신한카드-재난지원금-신청카드
신한카드 제외 카드

하나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하나카드에서도 재난지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사용 카드 및 사용 혜택 참고하셔서 신청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하나카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하나카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이번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은 카드사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용, 체크카드 충전을 희망할 경우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그중에서 하나카드를 예로 들어 신청 홈페이지 이용 방법

beatflow.tistory.com

 

kb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KB 국민카드 또한 계열사가 많기 때문에 여러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kb 국민 은행 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kb 국민 은행 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은 카드 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카드사 중 어떤 카드로 충전해야 이득일지 고민해보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국민 지원금은 전월 실적으로 인정되고

beatflow.tistory.com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꿀팁 서비스 이용하시고 5차 재난지원금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치 안내 서비스로 가맹점 확인되는 점이 가장 장점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