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횡성군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100만원 신청

by △▼▽ 2022. 4. 12.

강원도 횡성군에서 코로나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지급하는 방역지원금과 별개로 지자체 내에서 자체적으로 지급하는 재난지원금입니다.

 

자세한 횡성군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횡성군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횡성군 소상공인 지원 대상

- 3월 4일 기준일까지 사업자 등록을 하고 현재까지 주소 및 사업장을 횡성에 두고 있는 소상공인이 대상입니다.

- 연 매출액 감소 기준 적용 없이 직전년도 매출액과 소상공인 요건을 확인하면 됩니다.

지급 금액

한 업체에 100만원 씩입니다.

한 사람이 다수 업체를 운영할 경우 최대 4개 사업장까지 지원되며 최대 200만원 지급합니다.

 

신청방법

 

4월 11일 ~ 22일까지 사업자등록 주소 해당 읍면 행정복지센터와 횡성군청 방문 신청 가능합니다.

4월 11~ 15일은 5일제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 기준 운영하며 18~ 22일까지는 5일제 적용 없이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서류

신청은 본인 또는 대리인이 하면 되고 사업주 신분증 사본, 사업자등록증명원 소상공인 요건 확인을 위한 서류 구비가 필요합니다.

 

소상공인 관련 다양한 정부 지원금과 현재 방역지원금 3차가 논의 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도 100% 지급 될 것으로 물살을 타고 있는데요. 다양한 정부 지원금과 지자체 횡성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참고하셔서 잘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강원도 영월군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강원도 영월군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강원도 영월군 재난지원금 신청이 2월 28일부터 시작됩니다. 재난 생활안정 지원금은 영월군 주민 모두 1인당 20만원씩 지급하는 지자체 지원금입니다. 강원도 영월군 생활 지원금 신청 방법에

beatflow.tistory.com

 버스기사 특별 지원금 150만원 신청

 

버스기사 특별 지원금 150만원 신청

코로나로 소득 감소한 버스기사들을 위해 150만원 특별 지원금을 지원합니다. 3월 25일부터 비공영제 노선, 전세버스 기사 대상으로 지급을 시작합니다. 자세한 버스기사 특별 지원금 대상 및 신

beatfl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