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백과사전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by △▼▽ 2020. 12. 3.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및 실비보험 가입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및 실비보험 가입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및 실비보험 가입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실비보험 비교사이트추천

실비보험 실손의료보험에 대한 비교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실비보험은 실제로 내가 사용한 병원비를 기준으로 가입한 시점의 보험상 계약되어 있는 자기공제금을 제외한 대략적으로 80~90%를 돌려받을 수 있는 보험이기 때문에 필수적인 보험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통원비 한도가 25만원 약제비 5만원 인데요. 몇몇 회사는 통원비 한도가 20만원 약제비 10만원이죠. 다른 보장내용은 내용이 같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보험료를 비교하기 좋은 내용이 실손의료보험입니다. 

실비보험 비교사이트추천

실비보험 다모아 비교사이트를 통해 나이별, 성별, 직업별로 저렴한 회사가 각각 다르게 나옵니다.실손의료비는 매년 갱신되고 보험료가 올라가기 때문에 내년에 갱신 됬을 때는 어디가 저렴한 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죠.



자기부담금의 표준형과 선택형의 차이는 선택형이 보험료가 조금 높지만 보험금을 많이 받을 수 있다는 점이고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비교 견적이 나옵니다.



실비보험 비교사이트추천

기본적으로 롯데손해보험이 가장 저렴하고 삼성화재가 조금 높게 나옵니다. 그리고 사이트의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직업이 상해급수 1급으로 고정되어 있고, 즉 1급이 아니면 사이트보다 실제 보험료가 높다는 점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1급에서 4급까지 있는데 4급으로 갈수록 보험료가 비쌉니다. 1급이 아니면 정확한 보험료를 확인하려면 각 보험 회사 사이트에서 해야 합니다.
 


두 번째 병력이 있는 사람들은 다이렉트로 가입하기 힘들고 모든 회사를 확인해보지는 않았지만 대부분 병력사항을 체크하니 가입이 힘들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설계사를 통해 다녔던 치료기록을 고지하고 가입을 해야하죠. 그리고 요즘은 대부분이 질병은 가입이 가능하고 예전 실비가 요즘 실비보다 보장이 좋습니다. 



실비보험 비교사이트추천

요즘 실비는 예전에 보장하지 않은 질병을 보장하는 장점이 있기는 합니다. 치질 같은 질병은 예전에는 보장하지 않았는데 요즘 실비는 보험이 다 가능합니다. 그래도 가입하고 있는 보험을 잘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고 너무 예전에 가입해서 보장금액이나 한도가 낮거나 추가된 질병에 대한 보장도 받고 싶다면 중복 가입을 권해드립니다. 20~30대 사람들은 보험료 1~2만원으로 중복가입 가능하니까 참고하셔서 잘 활용하시면 됩니다.



중복가입을 하게되면 실비보험이 2개가 되는데 그렇다면 예전의 장점과 지금의 장점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해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 



지금까지 실비보험 비교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및 실비보험 가입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실비보험 가입 잘 하시고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