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백과사전

롤 모바일 상점 이용방법

by △▼▽ 2020. 10. 30.

AOS게임 중에 가장 독보적인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으로 롤 모바일 상점이 맞춤 할인을 하고 있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새로운 탭이 생겨서 이용가능하며 11월 10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롤 유저들이 스킨에 많은 관심이 있기 때문에 좋은 이벤트로 보입니다.


코로나로 밖에 나가기도 힘들고 집에서 롤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오늘은 롤 모바일 상점 이용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롤 모바일 상점 일정

11월 10일까지 맞춤형 나만의 상점을 통해 할인 예정이고 새벽 2시 GMT+9에 종료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롤 모바일 상점 이용

본인 계정에서 주로 하는 챔피언 위주로 스킨이 6개 나오며 할인율은 랜덤입니다. 최대 70까지 나오며 보유하지 않은 챔피언 스킨이 할인된 가격에 나오는 걸 산다면 해당 챔피언에게도 같은 퍼센티지 적용됩니다. 구매할 수 없는 기간 한정 스킨도 있습니다.


롤 모바일 상점 스킨

롤 챔피언들의 기본 스킨도 멋있게 꾸며져 있지만 스킨을 끼고 플레이하는 매력이 있기 때문에 평소 챔피언 세일이나 이벤트 관련 정보를 확인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롤 모바일 상점에서 스킨과 챔피언의 세일 정보, 그리고 신규 스킨 및 챔피언 관련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RP충전 및 스킨과 챔피언 구매까지 가능하고 제작소에서 들어가 PC와 동일하게 제작소 내 작업들이 가능합니다. 


롤 모바일 상점 이용방법

롤 모바일 상점은 현재 사이트의 형식으로 존재하고 앱은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한 LOL+라는 앱이 있고 모바일 접속한 친구들 현황 및 PC 접속 친구들과 모바일 채팅이 가능한 앱입니다.

롤 새소식 및, 영상, 순위, 컨텐츠 들을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OL+앱에서 모바일 상점도 이용가능 하였지만 현재는 불가능하고 사이트로만 롤 모바일 상점 이용가능합니다.


롤 모바일 상점 이용방법

다음, 네이버와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롤 모바일 상점'으로 검색하고 페이지 상위에 LOL상점 사이트가 나타나는 걸 클릭합니다. 이벤트나 신규 세일 정보 등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이용가능하며 모바일 상점 챔피언 또는 스킨 구입, RP 충전, 제작소 이용 등은 로그인이 되어야 이용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제작소에 들어가면 PC 동일하게 정수 추출, 영구 획득, 재조합 등 제작소 내의 작업들을 할 수 있습니다.


롤 모바일 상점 홈 화면 추가하기

롤 상점에 수시로 들어가기 어려운 분들을 위한 팁으로 저의 경우에는 아이폰 홈 화면 추가로 수시로 이용 하고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굳이 안해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크롬에서 '롤 모바일 상점'을 검색합니다.

2. 오른쪽 점 3개 누른 후 '홈 화면에 추가'하기 눌러줍니다.

LOL상점 아이콘이 브라우저 휴대폰 홈 화면에 추가 되서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즐겁게 게임하면서 스트레스 풀어보시고 롤 모바일 상점으로 멋있는 스킨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2020/10/29 - [경제 백과사전] - 입학준비금 신청

2020/10/28 - [경제 백과사전] -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방법

2020/10/26 - [경제 백과사전] -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자동차

2020/10/23 - [경제 백과사전] -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2020/10/26 - [생활 백과사전] - 핵심능력 테스트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