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0월 30일 애플 홈페이지에 따르면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긴 것으로 밝혔습니다. 2020년 10월 전에 제조 된 에어팟 프로에서 제품 불량 문제로 리콜 프로그램이 실시되었다고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신형 아이폰 발표 한지 얼마 안됐는데 에어팟에 문제가 생겼다고 하니 많은 해외 및 국내 애플 사용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폰과 에어팟 프로 리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에어팟 프로 리콜 문제
일부 에어팟 프로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애플 에어팟 프로는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지원이 되는 무선 이어폰입니다. 에어팟 왼쪽 또는 오른쪽 , 양쪽 모두 무상으로 리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서 사용자들은 에어팟 프로 노이즈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현재 에어팟 프로 외에 1세대와 2세대는 서비스 대상이 아니고 프로 제품만 해당합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기준
1.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진다.
2.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비행기 소리와 같은 백그라운드 소리가 커짐)
이 두문제 중 1개 이상에 해당하면 에어팟 프로 리콜 기준에 해당합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방법
https://locate.apple.com/kr/ko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애플 공인 서비스셑너) 또는 Apple 리테일 매장(애플스토어 가로수길 등) 예약을 통해 에어팟 프로 리콜을 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규정
미국 애플 홈에 따르면 최초 구매일 2년 이내의 상품에 대해 애플이나 공인 서비스 업체에서 무료로 교환을 해주고 있습니다. 케이스는 무상 교환해주지 않고 2년 이내 하자가 있으면 무상으로 교환을 해주는게 원칙입니다.
2020년 10월 부터 생산된 에어팟 프로 제품은 단차 문제 해결 및 폼팁 개선 등이 적용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애플이 빠르게 리콜을 결정하고 처리를 해주는 점은 높게 삽니다. 이래서 많은 유저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본인 아이폰 및 에어팟 프로 성능 다시 한번 체크 해보시고 리콜 방법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2020/10/31 - [생활 백과사전] -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팁
2020/10/30 - [경제 백과사전] - 2021년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
2020/10/30 - [생활 백과사전] - 롤 모바일 상점 이용방법
2020/10/29 - [경제 백과사전] - 입학준비금 신청
2020/10/26 - [생활 백과사전] - 핵심능력 테스트 홈페이지
2020/10/26 - [경제 백과사전] -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자동차
2020/10/26 - [생활 백과사전] - 핵심능력 테스트 홈페이지
댓글